본문 바로가기
맛집 리뷰

남동공단 떡볶이 탐방기, 인천 3대 떡볶이

by 블로거 쭈슐랭 2021. 9. 20.

 

 

 

오늘은 인천 3대 떡볶이라고 불리는 남동공단 떡볶이를 포스팅해 볼게요!

 

남동공단 떡볶이 먹으러 가는 길

날씨까지 완벽! 떡볶이 먹기 너무 좋은 날. 인터넷 찾아보니까 웨이팅은 기본이라 그래서 일부러 점심시간은 피해서 갔어요. 도착하니 한 2시 반쯤 됐던 거 같아요.

남동공단 떡볶이 주차장

이곳이 남동공단 떡볶이 주차장이에요. 저희는 자차 끌고 갔어요.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 끌고 가시는게 이용하기 더 편하실 거 같아요.

주차 안내 정보를 드리면 네비로 남동공단 떡볶이를 딱 찍고 오면 위에와 같은 상가들이 나타날 거에요. 저희는 가게 앞 주차장은 다 꽉차서 상가 뒤쪽으로 갔더니 자리가 널널했어요. 그래서 상가 뒤 그니까 가게 뒤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! 

남동 공단 떡볶이

주차를 마치고 코너를 딱 도는데 오모나 ... 저 줄이 내가 생각하는 그 줄은 아니겠지 하며 갔는데 간판에 떡 하니 "남.동.공.단.떡.볶.이"

웨이팅은 시간과 상관없이 항상 있나봐요^^; 하하

 

 

전 사실 남동공단에 있다고 해서 그냥 사람들이 남동공단 떡볶이라고 부르는 줄 알았는데 가게 이름이 진짜 남동공단 떡볶이였어요.....ㅋㅋㅋㅋ (머쓱) 암튼 대기 예약을 어케 해야 되나 가게 가까이 갔더니

 

요렇게 대기 예약하는 키오스크가 있었어요. 얼른 가서 예약을 했습니다.

여기서 을 하나 알려드리면 대기 예약할 때 주문도 같이 하거든요? 근데 저희는 여기서 주문을 해도 가게 입장 했을 때 다른 것들도 추가 주문할 수 있을 줄 알았어요. 저희는 일단 대기 예약이니까 쫄볶이 2인분 + 김밥 1인분을 예약을 했는데 입장 하고 나서 순대를 추가 주문하려고 보니 순대 다 팔려서 못 먹...... 또르르ㅠㅠㅠㅠ 물론! 재고가 있는 다른 음식들은 추가로 주문 가능합니다!ㅎㅎㅎ

저희와 같은 상황이 일어날 수 있으니 인기 메뉴 같은 경우엔 키오스크로 대기 예약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! 

 

 

 

 

짜잔! 대기 예약을 마치면 요렇게 카톡이 옵니다. 입장번호 117번째....ㅋㅋ 우스갯 소리로 우리 이러다 4시에 먹는 거 아니야 했는데

 

네. 말이 씨가 되었쥬~~~?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여러모로 차가지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.

차안에서 핸드폰으로 놀기라도 하게....하핫

 

그렇게 입장! 

입장해서 자리잡고 앉았더니 직원 이모님이 오셔서 

저희가 주문한 것들을 한번 더 확인해 주셨어요.

저희는 김밥 하나 + 쫄볶이 2인분

 

그리고 먼저 나온 김밥. 김밥 맛은 그냥 딱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. 전 김밥 좋아해서 맛있었어요><!

 

그리고 나온 떡뽁이~~~💓 양 진짜 많죠. 저희도 양에 깜짝 놀랐어요.

떡볶이 맛은 첫 맛은 굉장히 달았어요. 음... 그냥 평범한 익숙한 맛인데? 근데 매워요. 

총 평 달고 맵다. 그런데 자꾸 땡긴다.  이래서 중독성이 무서운 가 봐요 :-)

김밥에 찍어서도 먹으니 JMT💓 두 줄 시킬 걸 그랬어요...ㅎㅎㅎ 

그렇게 먹다보니 어느새 CLEAR ! 

넵. 맵찌질인 저도 맵다 맵다하면서 싹 비우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 평범해서 음.... 왜 맛집이지 했는데 보니가 또 가서 먹고 싶은 걸 보니 왜 3대 떡볶이라고 하는 지 알 거 같아요ㅎㅎㅎㅎ

 

인천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서 드셔보세요.

포장 가능하구요! 포장만 해가시는 분들은 번호표를 따로 제공하기 때문에 들어가서 따로 말씀하셔야 됩니다. 

 

 

 

     

 

 

댓글